20171201,경제,문화일보,3분기 성장률 7년來 최고… 실질국민소득 2.4% 늘어,속보치 1.4%보다 0.1%P 올라 연간 성장률 전망치 높아질 듯 올해 3분기 한국 경제가 수출 증가에 힘입어 1.5% 성장한 것으로 집계됐다. 이는 7년 만에 가장 큰 폭으로 오른 것은 물론 최근 ‘깜짝 성장’으로 주목받은 속보치 1.4% 보다 0.1%포인트 더 높은 것이다. 국민소득도 2.4% 증가했다. 한국은행이 1일 발표한 ‘2017년 3분기 국민소득 잠정 ’을 보면 3분기 실질 국내총생산 GDP 은 392조5157억 원 계절조정계열 으로 전 분기보다 1.5% 증가했다. 앞서 한국은행은 1.4%의 속보치를 발표했는데 민간소비가 0.1%포인트 설비투자가 0.2%포인트 상향 수정된 데 따라 이처럼 다시 올렸다. 이번 성장률은 2010년 2분기 1.7% 이래 29분기 만에 가장 높았다. 3분기 성장률이 올라감에 따라 올해 연간 성장률 전망치가 재차 상향조정될 것인지 관심거리다. 속보치 발표 후 국내외에서 올해 성장률 전망치를 3% 이상으로 대거 올렸다. 국제통화기금 IMF 은 3.2%를 제시했다. 한은은 4분기에 마이너스 성장만 하지 않으면 연간으로 3.2%가 넘을 것으로 분석했다. 지난해 동기 원계열 기준 대비로는 3분기 GDP가 3.8% 증가하면서 2014년 1분기이래 3년 반 만에 최고를 기록했다. GDP 성장률을 구체적으로 보면 민간소비는 0.8%로 1분기 0.4% 이래 가장 낮았다. 정부소비는 2.3%로 22분기 만에 가장 높았다. 건강보험 급여비 등이 증가한 영향이다. 3분기 실질 국민총소득 GNI 은 411조4222억 원 계절조정계열 기준 으로 전기 대비 2.4% 증가했다. GNI는 한 나라 국민이 일정 기간 국내외에서 벌어들인 임금 이자 배당 등 소득을 합친 것이다. 김영태 한은 국민계정부장은 “환율이 떨어지고 경제성장률도 올라감에 따라 올 연말 1인당 국민소득은 3만 달러에 상당히 근접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바카라 게임사이트20171204,IT과학,스포츠경향,여심을 터치했다…‘손안의 동대문시장’ 지그재그 쇼핑앱,동대문시장이 손 안에…. 여러 온라인 쇼핑몰을 찾아다닐 필요 없이 이용자가 좋아하는 몰의 신상을 모아 한 화면에 보여주는 ‘지그재그’는 2030여성들 사이에서 ‘대세 앱’으로 통한다. 스타트업 크로키닷컴이 서비스하는 이 앱은 ‘임블리’ ‘스타일난다’ 같은 유명 쇼핑몰부터 소형몰까지 여성들이 선호하는 3000여 곳의 쇼핑몰을 모아 ‘쇼핑몰 랭킹’ ‘상품 검색’ ‘즐겨찾기’ 등의 기능을 제공 소비자가 자신의 스타일에 맞는 상품을 쉽게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특히 온라인 쇼핑몰을 스타일별로 분류하고 연령·스타일 등 사용자 개인별로 맞춤형 검색 결과를 제공하는 서비스로 2015년 6월 출시 후 2년 만에 앱 다운로드 수 800만 월간 이용자 180만명을 넘었다. 하루 평균 8000여개의 신상품을 확인할 수 있는 이곳에서 지난해 2000억원 이상의 거래가 이뤄졌다. 빠른 성장의 비결은 핵심 기술인 ‘개인화 추천’과 ‘지그재그 크롤러’ crawler 다. ‘개인화 추천’은 사용자의 패턴을 분석해 원하는 스타일과 가격 등에 맞는 쇼핑몰과 상품을 추천해 주는 기술이다. 원하는 스타일의 옷이나 쇼핑몰에 사용자들이 ‘찜’을 할 수 있는 기능이 있고 이를 이용하면 가격과 스타일을 쉽게 비교할 수 있다. ‘크롤러’는 여러 플랫폼의 쇼핑몰에서 신상품이 나오거나 품절 여부 가격 변동 등의 내용이 있으면 바로 실시간으로 업데이트해 주는 기술이다. 이같은 기술을 통해 하루 8000여개의 신상품 소식을 이용자가 바로 알 수 있다. 입점 업주에게는 일간 거래액 방문자 수 등의 데이터를 확인할 수 있는 마케팅센터 사이트도 제공한다. 현재 전체 이용자 중 200만명이 20대 여성으로 이는 우리나라 전체 20대 여성 인구 320만명 KOSIS 국가통계 포털 의 절반을 훌쩍 뛰어넘는 수치다. 지금은 여성들의 필수 앱으로 자리를 굳혔지만 크로키닷컴을 창업한 서정훈 대표가 처음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했을 때 ‘절대 성공하지 못하는 서비스’라는 말을 많이 들었다고 한다. 관련 모바일 앱 시장은 이미 레드오션이었기 때문. 실제로 온라인 쇼핑몰을 운영하는 친구에게 “월 5만원 정도 내고 입점할 생각이 있냐”고 묻자 “그냥 5만원을 너에게 주고 말겠다”며 거절당하기도 했고 시중 쇼핑몰을 연결해 놓았는데 “왜 마음대로 우리 몰을 연결했느냐”는 문의도 많이 받았다고 한다. 하지만 “지그재그에 모든 옷이 다 있다”는 입소문이 돌기 시작하자 상황이 반전됐다. 오히려 지그재그를 찾아 “돈을 더 낼 테니 우리 상품을 더 많이 노출해 달라”는 요청이 이어졌다. 성장성을 눈여겨본 벤처캐피털로부터 지난해 30억원 올해 70억원 등 모두 100억원의 투자도 받았다. 서 대표는 “지그재그가 최고의 여성 패션 포털 앱이 되는 것이 목표다. 사람들이 원하는 옷을 쉽고 빠르게 찾을 수 있는 뭘 살까 고민하는 것에 대해 즉각적인 해결을 제시할 수 있는 플랫폼을 만들겠다”고 말했다.
실시간바카라20171201,경제,이데일리,토박스코리아 여성슈즈 셀렉샵 WIZSOLE 오픈,이데일리 이후섭 기자 토박스코리아 215480 는 첫 여성슈즈 셀렉샵 WIZSOLE 을 서울 삼성역에 위치한 파르나스몰에 오픈했다고 1일 밝혔다. WIZSOLE은 해외 유명 브랜드를 한데 모아 볼거리를 제공하는 여성을 위한 셀렉샵이라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해당 점포에서는 브라질 젤리슈즈 멜리사 Melissa 와 호주 양모부츠 브랜드 이뮤 EMU 영국의 클락스 Clarks 와 플라워마운틴 flower mountain 의등 글로벌 브랜드 슈즈를 전개한다. 이선근 토박스코리아 대표는 “20 30대 여성들을 타겟으로 하는 WIZSOLE을 오픈해 유아동 신발에서 여성 신발 시장으로 넓혀 갈 수 있는 새로운 성장동력을 마련했다”며 “파르나스몰 1호점을 시작으로 내년에는 5 8개 매장을 추가로 오픈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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