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204,IT과학,OSEN,‘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천계’ 20초 만에 5000석 매진,OSEN 고용준 기자 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천계 티켓이 20초만에 매진됐다. 3년 연속 매진으로 던전앤파이터의 식지 않은 인기와 열기를 확인시켰다. 넥슨은 인기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 이하 던파 ’에서 진행하는 ‘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천계’의 티켓이 전석 매진됐다고 4일 밝혔다. 지난 1일 ‘티켓링크’를 통해 ‘2017 던전앤파이터 페스티벌 천계’의 입장권 판매를 시작했으며 티켓 오픈 20초만에 5000석이 모두 매진되는 기록을 세웠다. 특히 2007년부터 11년째 이어오고 있는 ‘던파 페스티벌’은 국내 단일 온라인게임 최대 규모의 행사로 자리매김했으며 2015년 티켓 판매 시작 이후 3년 연속 매진행렬을 기록했다. 한편 ‘2017 던파 페스티벌 천계’는 오는 12월 9일 10시 고양 킨텍스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개나리 토토 사이트20171201,경제,한국경제TV,증권사모닝리포트농심 경쟁사 가격인상 반사 수혜,시장이 조정국면에 돌입했다. 6거래일째 외국인 매도가 이어지며 코스피지수가 종가기준으로 2480선 아래였던 것은 10월 중순 이후 처음이다. 한 주를 마무리하는 금요일 시장에서는 힘을 낼 수 있을까 증권사 리포트 보고 개장준비 해보자. 한화테크윈 IBK투자증권 농심 흥국증권 이마트 현대차투자증권 현대백화점 DB금융투자 제닉 대신증권 제일기획 한화투자증권 한화테크윈 IBK투자증권 시큐리티 사업부 부진 2018 항공방산 개선 기대 미사일 탄두 중량 해제 수혜 목표가 46 000원 하향 목표주가를 46 000원으로 하향조정했는데 시큐리티 사업부의 부진과 비용부담을 감안했기 때문이다. 하지만 내년에는 항공방산부문의 개선이 가능할 것으로 보이고 미사일과 관련되어 탄두중량 해제 수혜를 입을 수 있어 중장기적인 관점에서는 긍정적이라고 평가했다. 농심 흥국증권 경쟁사 가격인상 반사 수혜 가능 프리미엄 라면 신제품 효과 中 성장세 회복 기대 목표가 430 000원 상향 오뚜기에서 최근 가격인상을 진행했고 다른 제품에 대해서도 추가 가격인상을 진행할 것으로 보이면서 농심은 반사수혜가 가능 할 것으로 분석했다. 최근 신라면 블랙사발 등 프리미엄 라면 신제품을 출시하고 부진했던 중국시장에서도 성장세를 회복 할 수 있을 것이라며 목표주가를 430 0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 이마트 현대차투자증권 이마트 트레이더스 온라인몰 성장 가속화 中 사업 철수...적자 제거 주가 저평가 구간 목표가 340 000원 상향 연결 자회사인 이마트 트레이더스와 온라인몰의 성장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중국사업 철수에 따라 적자도 제거하면서 내년 실적 기대해 볼 만하다는 시각을 내놨다. 실적 기대감에 비해 밸류에이션의 부담이 없다면서 목표주가 올려잡았다. 현대백화점 DB금융투자 계절적 효과...4Q 실적 개선 기대 2018 소비심리 개선 추세 주가 저평가 구간 목표가 150 000원 상향 날씨가 갑작스럽게 추워지면서 관련 소비가 늘고 4분기에는 양호한 실적 개선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했다. 또한 2018년에는 소비심리 개선이 계속 이어지면서 현대백화점의 실적을 견인할 수 있을 것으로 분석했다. 장기적인 성장 불안감이 있지만 그래도 주가는 매우 저평가 되어있다면서 목표주가를 150 000원으로 상향조정했다. 제닉 대신증권 2018 증설효과 본격화 고객사향 OEM 물량 증가 중 中 제 2공장 가동률 상승 전망 목표가 18 000원 상향 2018년에는 공장 증설효과가 본격화되면서 영업이익 흑자전환을 예상했다. 4분기에 들어서면서 국내에서도 고객사향 OEM 물량이 증가하고 있고 중국 제 2공장은 점진적으로 가동률이 상승할 것이라며 긍정적인 분석을 내놨다. 제일기획 한화투자증권 4Q 사상 최대 분기 실적 전망 삼성전자 광고 물량 지속 평창올림픽 러시아월드컵 효과 목표가 25 000원 상향 4분기에는 사상 최대 분기 실적을 기록할 수 있을 것이라고 전망했다. 삼성전자의 광고 물량이 인도와 베트남지역에서 지속적으로 늘어나고 있기 때문이다. 또한 올해는 평창동계올림픽과 러시아월드컵 등 스포츠이벤트가 있는 것도 실적을 끌어올릴 수 있을 것이라며 목표주가 상향조정했다.
적토마블랙게임20171204,IT과학,서울경제,SKT 에너지 설비 고장나면 원격으로 파악하세요,IoT 전용망 통해 에너지 설비 실시간 모니터 해주는 서비스 출시 SK텔레콤은 IoT 전용망 ‘로라’를 통해 에너지 설비를 원격에서 실시간으로 모니터링하고 플랫폼을 통해 제어하는 에너지 설비 관리 IoT 서비스를 4일 출시했다.
배터리게임20171206,IT과학,디지털데일리,KT DS 인공지능 기반 컨택센터 플랫폼 시장공략 본격화,문상룡 KT DS 이머징테크 Emerging Tech 본부장이 컨택센터 솔루션에 대해 설명하고 있다. 디지털데일리 이상일기자 KT DS가 인공지능 AI 기반의 컨택센터 솔루션을 선보이며 인공지능 시장에 뛰어들었다. KT DS 대표 김기철 는 6일 KT 광화문빌딩에서 ‘오빅스 포럼 OBICs Forum ’을 개최하고 컨택센터에 특화된 AI 서비스 플랫폼 ‘아이센트로 AICentro ’를 선보였다. 이번 포럼에서는 문상룡 KT DS 이머징테크 Emerging Tech 본부장이 KT DS의 AI 사업 전략과 신규 출시하는 AI 컨택센터 플랫폼을 발표했으며 AI 인프라 도입의 올바른 접근 방법과 관련 기술 동향 등이 소개됐다. KT DS는 올 초 AI 사업 진출을 선언한 뒤 시장 진입기반 마련에 주력해 왔다. 내부 AI 딜리버리 전문인력 52명과 9명 규모의 AI 전담 TF를 편성해 이를 기반으로 하반기에는 AI 사업 수행 역량을 내실화하는데 초점을 맞췄다. 컨택센터 Contact Center 란 기존 전화를 통해 대고객 상담을 하던 콜센터 Call Center 에서 나아가 이메일과 인터넷 등을 통해 상담하는 고객지원센터를 일컫는다. 최근 자연어 처리 머신러닝 텍스트 마이닝 등 AI 주요 기술을 가장 빠르게 접목할 수 있는 산업으로 주목 받고 있다. KT DS는 다년 간 실무 현장에서 축적된 상담사와 고객의 소리를 콜센터에 적용해 ‘아이센트로’를 완성했다. ‘아이센트로’를 통해 상담사는 업무에 대한 부담과 상담시간 단축을 고객은 기존 대비 20% 빠른 상담 서비스를 제공 받으며 컨택센터 관리자는 자동화를 통한 업무부담 감소가 기대된다. 아이센트로의 주요 서비스로 화자인증과 상담봇 상담요약 등이 있으며 관리 기능으로 감성 모니터링 상담평가 문서 검증 등을 제공한다. 성문정보 본인인증 서비스를 통해 고객은 기존 대비 20%의 시간절약이 가능하고 챗봇을 활용한 상담봇 서비스로 상담사들의 빠른 업무 적응과 처리 속도를 높인다. 상담 후처리 서비스를 통해 후처리 시간을 50% 단축하고 감성 모니터링 서비스를 통해 상담사의 감정까지 분석해 휴식 제안과 코칭을 제공한다. 이밖에 강화된 품질평가 서비스와 청약서류 검증 서비스를 제공해 업무 효율성을 극대화하는 데 초점을 맞추기도 했다. KT DS는 도입 성공사례가 드문 AI 서비스의 특성을 고려해 사전기술검증 PoC 으로 성능과 안정성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 해소와 신뢰 구축에 나설 계획이다. 또 올해 ‘아이센트로’의 상품화를 완료하고 2018년 상반기 중으로 고객이 AI 서비스를 경함할 수 있도록 사업화를 본격 추진한다. KT DS는 AI컨택센터 운영 지능화 오픈소스 기반의 AI 인프라 구축 등 세 가지 전략으로 도메인 맞춤형 서비스 플랫폼과 오픈소스 기반 AI 인프라 제공 사업에 나선다. 문상룡 본부장은 “향후 운영 지능화 뱅킹 자동화 등의 서비스를 제공할 계획이다. 또 AI 인프라에 집중해 AI를 도입하기 위한 오픈소스 IT인프라 보급에도 나설 것”이라고 밝혔다. 특히 KD DS는 AI와 오픈소스의 융합에 주력한다는 전략이다. AI서비스를 도입하려는 기업들은 AI 플랫폼 구성의 인프라는 하드웨어 공급자의 몫이라 생각하고 무심한 경우가 많은데 실제로는 AI 각종 기술요소에 특화돈 도입방안이나 내재화 아웃소싱 등의 기술전략이 얼마나 중요한지 모르고 있다는 지적이다. 도입 후에도 가상화 자동화 환경의 관리 효율성과 체계적인 기술지원이 왜 필요한지 타 솔루션과 결합 가능한 유연성이 향후 서비스 확장 및 통합에 어떤 영향을 미치는 지 알아야 한다는 것이다. 문상룡 본부장은 “이번 아이센트로 출시는 그 동안 KT DS가 축적해 온 오픈소스 빅데이터 사물인터넷 클라우드 정보보안 등 오빅스 OBICs 기술력이 뒷받침 되었기에 가능했다”며 “신규 AI 솔루션 및 서비스 발굴에 매진해 국내 AI 생태계 조성에 앞장섬으로써 국내 최고의 AI 서비스 프로바이더 Provider 에 한 걸음 다가서겠다”고 말했다. 다음은 기자간담회 일문일답 AI플랫폼은 보통 클라우드도 도입되는데 제공방식은 어떻게 진행되나 구축형을 우선 염두에 두고 있다. 실제 고객센터 업무에 적용하면서 보완해야 할 부분이 있다. 보완할 부분을 보완한 후 클라우드 서비스로 제공할 계획이다. 케이뱅크 BC카드 등 그룹 계열사와 플랫폼 도입과 관련해 교류가 있었나 그룹과의 교감은 있었다. 아이센트로 개발 과정 에서 KT의 고객센터 상담사 인터뷰를 통해 서비스를 도출했다. 고객센터에 적용하는 부분은 KT CS와 협의를 하고 있다. 서비스도 추가하고 서비스 수준도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 우리의 목적은 고객센터 상담효율화와 감정노동자의 스트레스도 인공지능을 통해서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에 있다. 화자인증시 개인 동의 문제가 있을 것 같은데 개인정보 동의의 문제가 있긴 하다. 인증에 대한 동의 수준은 확보돼야 하고 향후 학습을 통해 화자인증 확보가 돼야 할 것으로 본다. 자연어 처리 등 데이터 학습 준비는 어떻게 했는지 또 첫 AI 솔루션으로 컨택센터를 선택한 이유는 음성인식 분야는 가장 우수한 솔루션을 인티그레이션할 생각이다. KT의 ‘기가지니’에 있는 STT 솔루션을 우선순위로 적용하고 있다. 컨택센터를 처음 출시한 이유는 가장 업무경험이 많았기 때문이다. 운영지능화도 마찬가지로 KT와 그룹사 시스템 운영을 하다 보니 이 부분에서 필요성을 많이 느꼈다. 고객과 협의가 되면 빠르게 도입이 가능하다고 본다.
클로버바둑이20171205,IT과학,국민일보,“개가 고양이보다 더 똑똑하다” 연구 결과로 밝혀져,사친 출처 픽사베이 개가 고양이보다 더 똑똑하다는 연구 결과가 나왔다. 미국 브라질 덴마크와 남아프리카 공화국의 6개 대학에서 공동으로 연구한 결과 개가 고양이보다 약 2배의 뉴런을 갖고 있다는 사실이 밝혀졌다. 뉴런은 신경계를 이루는 기본 단위로 뉴런을 많이 갖고 있을수록 정보처리능력이 뛰어나다고 해당 연구진은 밝혔다. 연구진은 뇌의 크기를 통해 종 種 의 지능을 비교하던 지금까지의 방법과는 달리 대뇌피질의 일부를 체취해 직접 세포핵의 개수를 셌다. 대뇌피질은 뇌에서 정보를 처리하는 부분이다. 이에 따라 고양이의 대뇌피질에는 2억5000만 개의 뉴런이 있는 반면 15파운드 약 6.8kg 의 믹스견 잡종견 에게는 4억2900만 개의 뉴런이 있는 것으로 확인됐다. 64파운드 약 29kg 의 골든 리트리버에게선 6억2700만 개의 뉴런이 발견됐다. 연구에 참여했던 밴더빌트 대학교의 수자나 허큘라노 하우젤 교수는 “개가 고양이보다 대뇌피질에 약 두 배 더 많은 뉴런을 갖고 있다고 말하는 것은 타당하다”며 “이는 개가 고양이보다 인지능력이 더 뛰어나다는 것을 의미한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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