쓰리랑게임20171205,IT과학,머니S,넷마블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 2년 연속 선정,본문 이미지 영역 사진제공 넷마블 넷마블게임즈 이하 넷마블 가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2년 연속 선정됐다. 5일 브랜드가치 평가회사 브랜드스탁이 발표한 2017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에 따르면 넷마블은 63위를 기록 게임업계에서 유일하게 100대 브랜드 안에 진입했다. 지난 2013년부터 5년간 게임업계 브랜드 정상의 자리를 지켜온 넷마블은 지난해 87위에서 올해 63위로 24단계 수직상승했다. 대한민국 100대 브랜드는 230개 부문 1000여개 브랜드를 조사해 BSTI 점수가 높은 브랜드를 상위 100위까지 선정해 발표하는 국내 유일의 브랜드 가치평가 인증제도다. BSTI는 브랜드스탁 증권거래소의 모의주식 거래를 통해 형성된 브랜드주가지수 70% 와 정기 소비자조사지수 30% 를 결합한 브랜드가치 평가모델이다.
배터리게임20171201,경제,이데일리,신한銀 베트남에서 내년 경제전망 세미나,이데일리 권소현 기자 신한은행은 현지법인인 신한베트남은행과 함께 ‘2018년 글로벌 및 베트남 경제 전망 세미나’를 개최했다고 1일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지난 28일과 30일 각각 베트남의 경제 중심지인 호치민과 하노이에서 열렸다. 현지에서 활동 중인 한인 기업가와 근로자 등 총 400여 명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2018년 글로벌 및 베트남 경제 전망과 함께 한국의 새 정부 출범 이후 최근에 발표한 부동산 정책 한국 부동산 시장 전망을 소개했다. 베트남에 대한 관심이 그 어느 때보다 높아진 가운데 한국의 베트남에 대한 투자는 10월20일 기준 570억 달러를 돌파해 최대 투자국 지위를 유지하고 있다. 그러나 베트남에서 경제활동을 하는 한인 기업인들은 최신 경제 및 시장 자료를 신속하게 접할 수 없어 향후 사업 계획 수립과 투자 의사결정에 어려움을 겪어왔다. 신한은행은 이같은 고객의 어려움을 해소하기 위해 지난해 9월부터 매주 베트남 경제 동향 및 이슈 자료를 약 5000여 고객들에게 이메일을 통해 제공하고 있으며 매년 두 차례에 걸쳐 베트남 현지에서 경제 전망 세미나를 진행하고 있다. 한편 신한베트남은행은 1993년 베트남에 진출한 이래 11월 현재 20개 점포를 운영하는 외국계 최대 은행이다. 신한은행은 앞으로도 베트남뿐만 아니라 인도네시아 중국 인도 캐나다 미국 등 현지 법인이 진출해 있는 주요 거점 중심으로 현지 한인 고객과 현지 고객들의 니즈를 파악해 경제 및 투자 관련 정보를 제공하고 경제 전망 세미나를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 △신한은행이 신한베트남은행과 공동으로 지난 30일 베트남 하노이 그랜드플라자호텔에서 ‘2018 글로벌 및 베트남 경제전망 세미나’를 열고 내년 경제에 대한 전망을 제시하고 있다.
스포츠토토판매점20171201,경제,머니투데이,홈앤쇼핑 모바일앱 순이용자 30개월 연속 업계 1위,머니투데이 이민하 기자 자료 홈앤쇼핑 홈앤쇼핑이 홈쇼핑업계 모바일앱 순이용자 순위에서 30개월 연속 1위 행진을 이어갔다. 홈앤쇼핑은 10월 모바일앱 순이용자 순위에서 업계 1위를 차지했다고 1일 밝혔다. 웹사이트 순위 분석업체 코리안클릭에 따르면 홈앤쇼핑의 모바일앱은 2015년 5월부터 업계 1위를 지키고 있다. 10월에는 홈앤쇼핑 모바일앱 전체 설치자가 전월 대비 1.91% 상승한 약 587만건을 기록해 종합 순위 6위에 올랐다. 고객충성도를 간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단독 앱 이용률에서도 12.2%를 기록해 종합쇼핑몰 업계1위 전체 커머스 업계 4위를 기록했다. 한편 홈앤쇼핑은 2016년 11월부터 기존 1시간 안팎으로 정해졌던 프로그램의 편성을 40분 으로 줄이는 시간쪼개기 를 추진했다. 하루 20개 내외의 생방송 편성을 30개까지 늘려 상품군 확대에 주력했고 그 결과 TV주문량과 모바일의 상시판매 수요를 늘릴 수 있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방송 상품 수가 늘어난 만큼 취급액도 늘어나고 TV와 모바일 채널의 시너지로 히트상품이 나올 가능성도 높아졌다 며 더 많은 상품을 효과적으로 다양하게 소개해나갈 것 이라고 말했다.
바카라 사이트 제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