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원더풀게임20171201,경제,세계일보,자동차 배터리 방전 없는 블랙박스 ‘폰터스레이다 PONTUS RADAR’,차량용 배터리의 교체 시기는 대략 3년에서 4년이다. 혹은 관리를 잘 한 경우 최대 5년까지 사용할수 있지만 계속해서 배터리 방전이 발생한다면 즉시 배터리를 교체해 주어야 한다. 이는 일반적으로 주행거리 5만KM가 넘었을 때 혹은 전조등이나 실내등을 끄지 않았을 때 또는 오랜 장기 주차로 인해 발생하기도 한다. 특히 외부 환경적 요인은 배터리 방전을 더욱 빨리 소진되게 하는데 이는 본래 차량용 배터리는 영상 25도가 적정 온도인 점을 감안할 때 급격한 기온 변화는 성능 저하를 가져온다. 또 배터리 방전은 전압이 내려가 전장 부품이 작동하지 않는 상태로 전력 소비가 많을 시 더 빨리 소모된다. 특히 차량의 배터리 방전은 요즘 필수로 장착되어 있는 블랙박스로 인한 경우가 많다. 이 때문에 운전자들은 별도의 보조 배터리를 구입하거나 옥외 주차를 피하는 등 배터리 미연의 방지를 위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이에 폰터스에서는 주차 중 전력을 기존 제품들 대비 95% 개선 시켰으며 차량 배터리 보호 및 배터리 방전 차단되는 블랙박스레이다 RADAR 를 출시하였다. 레이다는 보조배터리 필요 없는 블랙박스로 효율적 메모리 용량관리에도 최적화된 제품이다. 더불어 레이더 감지 기능이 장착되었다. 이는 레이더 감지 영역을 소비자가 직접 설정할 수 있으며 감지된 영역 내에서만 녹화해 저장공간의 효율적인 사용을 지향한다. 동급최강의 CPU솔루션은 물론 Sony Exmor CMOS 이미지 센서도 탑재되어 최고의 화질을 구현하며 이는 전방 후방으로도 FHD 고화질 프리미엄 2채널로 어느 각도에서든 선명한 녹화를 가능하게 한다. 또 주차 모드 시에는 최소한의 시스템만 동작하는 상태가 유지되며 기기자체의 발열도 거의 없다. 특히 소니 고감도 이미지 센서는 감시 카메라에 최적화된 고감도 센서만을 사용한다. 이는 저조도 환경 속에서도 깨끗한 화질을 제공하는 것은 물론 야간이나 지하 주차장의 어두운 상황 속에서도 차량 주변에서 발생하는 모든 상황을 선명히 기록한다. Super Night Vision의 장착으로 일출과 일몰 시각은 물론 새벽이나 야간 시간대에서도 명확한 화질로 영상의 녹화가 가능하다. WIDE VIEW ANGLE도 일품으로 정밀 가공된 광각렌즈를 적용하여 전방 약 125도 후방 약 120도의 넓은 시야각을 자랑하며 전후방 치대 30프레임의 녹화로 끊김 없는 선명한 영상을 제공한다. 첨단 운전자 보조 시스템인 ADAS도 탑재되었다. 이는 차선이탈 경고 시스템인 LDWS가 장착되어 차량 속도가 60km h 이상일 경우에 작동하며 졸음운전이나 조작 실수 등으로 차선 이탈 시 경고한다. 또 앞차 추돌 경고 시스템인 FCWS는 전방 차량과 운전자 차량의 속도와 거리를 계산하여 운전자가 브레이크 시기를 놓치지 않도록 거리를 두고 미리 경고한다. 모두 운전자의 안전주행과 편의를 위해 미리 감지하고 스마트하게 알리는 시스템이다. 이 밖에도 퀵부팅으로 빠른 부팅 시스템으로 차량 주변에서 발생하는 이벤트를 단 한 순간도 놓치지 않고 녹화하며 Libero 기능으로 녹화 영상을 순차적으로 저장하는 방식으로 주기적 포맷도 필요 없다. 자세한 사항은 폰터스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예스 카지노 사이트20171205,IT과학,스포츠서울,VR 기기에 최적화된 LG V30…LG전자 고객 체험 마케팅 강화,LG V30과 구글 데이드림. 스포츠서울 이선율기자 LG전자가 LG V30의 멀티미디어 성능을 앞세워 고객 체험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치고 있다. 최근에는 지난해부터 스마트폰 주변기기로 각광받아온 VR기기에 최적화된 무게와 성능을 갖춘 점을 강조하고 있다. LG전자는 이번 달 25일까지 LG V30를 구매한 수험생 중 5000명을 대상으로 구글 데이드림 뷰를 제공한다. 이 제품은 구글이 지난달 출시한 최신 VR기기다. 앞서 LG전자는 지난달 V30 예약구매자들에게 구글의 최신 VR기기 데이드림뷰2를 국내에 출시되기 전에 제공해 가장 먼저 사용해 볼 수 있도록 했다. VR기기는 스마트폰을 장착해서 사용하기 때문에 무게가 중요하다. LG V30는 같은 6인치 대 최신형 스마트폰인 갤럭시 노트8 대비 약 25% 더 가벼운 158g으로 장시간 사용해도 부담이 적다. 또한 LG V30는 최신 AP Application Processor 퀄컴 스냅드래곤 835와 기기 내부 열을 빠르게 분산시켜주는 설계를 적용해 고사양 VR 게임도 쾌적하게 즐길 수 있다고 설명하고 있다. LG전자는 이와 같은 장점을 강조해 구글 데이드림 뷰 출시에 맞춰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 LG전자는 지난 달 16일부터 나흘간 부산 벡스코에서 열리는 ‘지스타 2017’ 최대 규모 참가사인 넥슨 부스 내에 LG V30 200대를 설치한 대형 체험존을 마련했다. 넥슨은 매년 지스타에서 최고의 게이밍 스마트폰을 선정해 새로운 모바일 게임을 공개하고 있다. LG V30를 통해 지난 달 신작 ‘오버히트’를 미리 체험해 볼 수 있다. 현장을 찾은 모바일 게이머들이 LG V30로 게임을 즐기고 있다. 제공 LG전자 디스플레이도 VR기기에 최적화됐다. LG V30은 LG 스마트폰 가운데 QHD 고해상도로는 처음으로 올레드 디스플레이가 적용됐다. 올레드는 LCD 대비 반응속도가 수백 배 이상 빠르기 때문에 잔상이 없어 자연스러운 영상을 즐길 수 있다. 특히 입체적으로 인식해야 하는 VR기기 특성상 디스플레이의 반응속도가 빠를수록 사람의 눈이 인식하는 장면과 실제 장면의 차이가 작어져 어지러움 현상이 줄어든다. 강력한 음향효과도 게임이나 영화의 현실감을 높이는 데 일조하고 있다. LG V30는 하이파이 쿼드DAC을 탑재해 싱글DAC 대비 잡음을 절반으로 줄여 더욱 생생한 음질을 제공한다. 오디오 명가 B O와의 협업으로 생동감과 박진감 넘치는 음향을 즐길 수 있다. 고해상도 그래픽으로 빠른 움직임을 지원하는 VR기기의 특성상 배터리 수명도 중요한 고려 요소. 빨리 충전되고 오래 쓸 수 있는 LG V30의 배터리는 VR 기기 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최근 IT전문 매체 폰 아레나가 진행한 배터리 성능 시험 결과 LG V30의 배터리 성능은 ‘엑설런트’ 등급으로 꼽혔다. LG V30가 폰 배터리 사용시간으로는 9시간 34분으로 아이폰X 8시간 41분 갤럭시노트8 7시간 50분에 비해 한 번 충전으로 오래 쓸 수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배터리 효율을 체크하는 충전시간 테스트에서는 아이폰X이 189분 갤럭시노트8 102분 LG V30 108분으로 갤럭시노트8이 가장 빨리 완충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하지만 지속시간을 함께 고려할 경우 충전 1분당 사용시간은 아이폰X 2.8분 갤럭시노트8 4.6분 LG V30 5.3분을 기록해 LG V30가 가장 효율이 좋은 것으로 나왔다. LG전자 관계자는 “얇고 가벼운 디자인 생동감 넘치는 사운드 고해상도 올레드 디스플레이 등 차별화된 기능으로 VR 기기 사용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이라고 말했다.
99게임20171203,IT과학,디지털데일리,LG전자 V30 유럽 공략 시동,이탈리아 등 연내 유럽 주요국 출시 디지털데일리 윤상호기자 LG전자가 스마트폰 ‘V30’ 출시 국가를 확대했다. LG전자 대표 조성진 정도현 는 지난 1일 현지시각 V30을 이탈리아에서 출시했다고 3일 밝혔다. V시리즈를 유럽에서 시판한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LG전자는 연내 독일 스페인 폴란드 등에서도 V30을 판매할 예정이다. LG전자 모바일커뮤니케이션스 MC 유럽 독립국가연합 CIS 영업담당 최진학 상무는 “V30는 화면 크기는 키우고 제품 크기와 무게는 줄여 ‘패블릿은 크고 무겁다’라는 편견을 없앤 제품”이라며 “얇고 가벼운 디자인 전문가급 멀티미디어 기능 등 V30만의 특장점을 앞세워 유럽 시장 공략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